| [유기농 어성초추출물 50%함유] |
| 다자연 어성초 마스크팩 |
|
피부진정 | 청량한 사용감의 친환경 텐셀 원단의 마스크팩 |
|
1,500원 |
|
1,500원 |
|
25ml |
|
1% |
|
![]() ![]() |
|
3만원 미만 2,500원 / 3만원 이상 무료 도서산간지역(제주도) 2,500원 별도부과 (5만원이상 무료) |
|
1,500원 |
[뒤로가기]
|
|
| ■ 제품요약정보 | |
| 제품명 | 다자연 어성초 마스크팩 |
| 용량 또는 중량 | 25ml |
| 피부타입 | 모든 피부용 |
| 제조일자 | 2019-11-08 |
| 유통기한 개봉후 사용기간 |
제조일로부터 24개월 / 개봉후 즉시사용 |
| 사용방법 |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다자연 어성초 유기농 마스크팩을 20분정도 부착 후 떼어내고 피부에 남은 에센스를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줍니다. |
| 제조사 및 제조판매업자 | (주)엘에스화장품 / (주)자연의벗 |
| 제조국 | 대한민국 |
| 전성분 | 약모밀추출물(어성초추출물), 정제수, 알로에베라잎즙, 글리세린,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베타인, 병풀추출물, 은행나무잎추출물, 복숭아씨추출물 , 참당귀뿌리추출물, 마트리카리아잎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라벤더추출물, 잔탄검, 판테놀,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아르간커넬오일, 달맞이꽃오일, 마트리카리아꽃추출물, 센티드제라늄꽃오일, 할미꽃추출물, 초피나무열매추출물, 우스니아추출물 |
| 기능성화장품의 경우 화장품법에 따른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 필 유무 |
해당없음 |
| 사용시 주의사항 |
1. 화장품 사용 시 또는 사용 후 직사광선에 의하여 사용부위가 붉은 반점,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증 등의 이상 증상이나 부작용이 있는 경우 전문의 등과 상담할 것 2. 상처가 있는 부위 등에는 사용을 자제할 것 3. 보관 및 취급 시의 주의사항 가.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나.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할 것 4. 눈 주위를 피하여 사용할 것 *붙이는 반창고나 습포에 자극이 심한 분은 주의하십시오. *포장을 뜯은 후에는 건조해지므로 즉시 사용해 주십시오. |
| 품질보증기준 | 본 제품에 이상이 있을 시에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보상해 드립니다. |
| 소비자상담관련전화번호 | 다자연화장품(주) 02) 725-6789 |
| 상품 리뷰 |
|
| 번호 | 제목 | 고객명 | 평점 | 작성일 | |
| 116 | 짱이에요. 피부많이좋아졌어요 | 이윤* | ![]() ![]() ![]() ![]() ![]() |
2019-04-21 | |
| 짱이에요. 피부많이좋아졌어요 | |||||
| 115 | 3년전 얼굴 홍조, 지루피부염 진단받고 얼굴이 건조해서 각질... | 이은* | ![]() ![]() ![]() ![]() ![]() |
2019-04-18 | |
|
3년전 얼굴 홍*, 지루*부염 진단받고 얼굴이 건조해서 각질장난아니고 화장을 하면 늘 뜨는 느낌 체질 진단해서 한약과 양약 병행 겨우 겨우 진정국면 2016년 7월부터 2019년 3월까지 생알로에베라 직접갈아서 화장솜을 팩 만들어 하루같이 매일 팩했으나 얼굴 건조는 잡히질 않았는데 다자연 어성초 마스크팩 하루 써보고 다음날 얼굴에 광이 나는 느낌을 바로 받았고 1일 1팩 계속 하던 5일차 조금 수분이 생기는 듯 아닌듯 해서 이것도 별로인가싶더니 한달이 지난 지금 건조하던 얼굴에 각질이 거의 사라지고 얼굴이 하루종일 촉촉하며 광이 남 다시 재구매 하러와서 사용후기 남깁니다 피부로 고생하시는 분들 꼭 써보세요 |
|||||
| 114 | |
어성초 마스크팩 너무 좋아요~^^ 남편... | 김은* | ![]() ![]() ![]() ![]() ![]() |
2019-04-14 |
|
어성초 마스크팩 너무 좋아요~^^ 남편도 좋다하네요~^^ 또 사달라고 하네요~^^ 마스크면이 너무 부드러워서 좋아요 |
|||||
| 113 | |
마스크질이 너무 좋아요 얼굴에 닿는 ... | 김은* | ![]() ![]() ![]() ![]() ![]() |
2019-04-09 |
|
마스크질이 너무 좋아요 얼굴에 닿는 순간 행복감을 느낄 정도예요 어성초 너무 좋습니다 |
|||||
| 112 | |
쭉 써오던 제품이라 믿고 재구매 합니... | 이수* | ![]() ![]() ![]() ![]() ![]() |
2019-04-03 |
|
쭉 써오던 제품이라 믿고 재구매 합니다 1일 1팩으로 보습걱정은 많이 사라졌습니다 감사합니다 |
|||||
| 111 | |
에센스듬뿍이에요! 그냥정제수가아니라... | 유창* | ![]() ![]() ![]() ![]() ![]() |
2019-03-27 |
|
에센스듬뿍이에요! 그냥정제수가아니라 어성초추출이라 더 좋아요. 금방진정되고 너무촉촉합니다. 향료도안들어갔는데 냄새도역하지않고 시트가 얇아서 남아 목에도하는데 그래도남네요..굳 |
|||||
| 110 | |
클렌징, 스킨, 수분에센스, 로션 그리고... | 이수* | 2019-03-20 | |
|
클렌징, 스킨, 수분에센스, 로션 그리고 어성초 팩까지 자연의 벗 제품 매니아 될것같아요. 좁쌀여*름때문에 인터넷 검색으로 알게된 어성초 팩. 피부 뒤집어지고 아무거나 바르기 힘들어 집에서 시트팩만 3번씩 하던 날들도 있었어요. 시트팩이라도 하고나면 올라온 트*블이 진정되는거 보였거든요. 자연의 벗 제품으로 기초제품 사용한지 오늘로 2주가 좀 안되었는데도 그동안의 피부고민을 왜했을까 싶을정도로 트*블이 많이 사라졌어요. 수분장벽 무너지고 좁쌀여*름때문에 고민이신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려요. |
|||||
| 109 | 자극도 없고 정말 좋습니다. 늘 사용하... | 정선* | ![]() ![]() ![]() ![]() ![]() |
2019-03-19 | |
|
자극도 없고 정말 좋습니다. 늘 사용하고 있습니다. 번창하세요~ |
|||||
| 108 | |
3번째 구매 하네요~화해에서 구매하다가... | 문혜* | ![]() ![]() ![]() ![]() ![]() |
2019-03-05 |
|
3번째 구매 하네요~화해에서 구매하다가 여기서 구매했어요! 유기농 천연 마스크팩! 혹해서 구매했는데 정말 좋아요!어성초 피부진정 모공관리 피부결 정돈 촉촉한피부 효과준다능 다써가기전에 미리미리 구매 해놓고있어용~천연이라 더 마음이 가네요! |
|||||
| 107 | |
제 피부타입은 건성+아토피입니다. 다... | 주현* | ![]() ![]() ![]() ![]() ![]() |
2019-01-31 |
|
제 피부타입은 건성+아토피입니다. 다자연 어성초 유기농 마스크팩은 시트지가 얇아서 피부에 잘 밀착돼서 흡수가 잘 됩니다. 그리고 마스크팩을 하고 나면 피부의 건조함이 많이 사라져서 좋습니다. 그리고 마스크팩을 사용한 후에 피부가 많이 밝아졌습니다! |
|||||
| 106 | |
이것저것 사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 마스... | 정현* | ![]() ![]() ![]() ![]() ![]() |
2019-01-29 |
|
이것저것 사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 마스크팩 상품이어서 만족합니다, 대체로 사용감은 비슷했어요, 피부상태나 컨디션에 따라서 골라서 사용하니깐 좋았어요, 피부가 칙칙해 보일 때는 미백에 좋은 검은콩 마스크팩 사용했고 트러블이 생길때는 피부진정에 효과있는 어성초 마스크팩을 사용했습니다, 항상 만족하는 상품입니다^^ |
|||||
| 105 | |
투명하고 깨끗한게 느낌이 너무 좋아요 | 김은* | ![]() ![]() ![]() ![]() ![]() |
2019-01-29 |
|
투명하고 깨끗한게 느낌이 너무 좋아요 |
|||||
| 104 | |
시트가 투명한게 맘에들고 크기도 커서... | 김은* | ![]() ![]() ![]() ![]() ![]() |
2019-01-13 |
|
시트가 투명한게 맘에들고 크기도 커서 넓게 붙일수 있어 좋았고 얼굴에 닿았을때 부드럽게 진정되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 성분도 좋고 1등 상품이니 남편과 같이 쓰려고 많이 주문했어요!! 남편도 써보더니 좋아합니다 |
|||||
| 103 | |
행사를 이용해서 30매 구입했습니다~ 이... | 김지* | ![]() ![]() ![]() ![]() ![]() |
2018-12-30 |
|
행사를 이용해서 30매 구입했습니다~ 이전에 써보고 너무 좋아서 구입했어요. 민감성 피부인 저랑 순하게 잘 맞구요 자극이 없어서 제일 좋았어요. 그리고 성분도 척해서 안심이 되구 할인행사 이용하니 저렴하게 막 쓸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트러블도 안나고 진정 효과도 있구... 매일 쓰기 부담없네요^^ |
|||||
| 102 | 양이 많아보여서 든든해도 매일매일사용... | 강지* | ![]() ![]() ![]() ![]() ![]() |
2018-12-19 | |
| 양이 많아보여서 든든해도 매일매일사용하니 1달이면 또사야되는 ㅜㅜ | |||||
| 101 | 참 좋아요 계속 애용 할게요 | 김미* | ![]() ![]() ![]() ![]() ![]() |
2018-12-02 | |
|
참 좋아요 계속 애용 할게요 |
|||||
| [1] 2 [3][4][5][6][7][8][9] | |||||
| 상품 QnA | ![]() |
| 번호 | 제목 | 고객명 | 작성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