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구)햇님 수성에센스 |
| 자연의벗 수분에센스 |
|
피부 보습 작용이 우수한 산뜻한 느낌의 수분에센스 |
|
전성분 리뉴얼 예정입니다. 최대한 빨리 리뉴얼 후 입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25,000원 |
|
25,000원 |
|
40ml |
|
1% |
|
![]() ![]() |
|
3만원 미만 2,500원 / 3만원 이상 무료 도서산간지역(제주도) 2,500원 별도부과 (5만원이상 무료) |
|
25,000원 |
[뒤로가기]
|
|
| ■ 제품요약정보 | |
| 제품명 | 자연의벗 수분에센스 |
| 용량 또는 중량 | 40ml |
| 피부타입 | 모든 피부용 |
| 제조일자 | 2019-01-18 |
| 유통기한 개봉후 사용기간 |
제조일로부터 18개월 개봉후 6개월 |
| 사용방법 | 스킨토너로 정돈한 후, 적당량을 덜어내어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두드리며 흡수시켜 줍니다. |
| 제조사 및 제조판매업자 | (주)엘랑 / (주)자연의벗 |
| 제조국 | 대한민국 |
| 전성분 | 정제수,녹차추출물/감초추출물/대왕송잎추출물/당근추출물/의이인추출물/애엽추출물/양배추추출물/영지줄기추출물/은행잎추출물/백합추출물/알루미늄실리케이트,글리세린,황금추출물/모란뿌리추출물,소듐락테이트,베타인,하이드롤라이즈드익스텐신,판테놀,알지닌,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알로에베라잎즙가루,잔탄검,p-아니식애씨드,시트릭애씨드 |
| 기능성화장품의 경우 화장품법에 따른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 필 유무 |
해당없음 |
| 사용시 주의사항 |
1. 화장품 사용 시 또는 사용 후 직사광선에 의하여 사용부위가 붉은 반점,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증 등의 이상 증상이나 부작용이 있는 경우 전문의 등과 상담할 것 2. 상처가 있는 부위 등에는 사용을 자제할 것 3. 보관 및 취급 시의 주의사항 가.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나.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할 것 *식물에서 얻은 성분이 다량 함유된 제품으로 시간이 경과되면서 내용물이 변색될 수 있으나 품질에는 이상이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 품질보증기준 | 본 제품에 이상이 있을 시에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보상해 드립니다. |
| 소비자상담관련전화번호 | (주)자연의벗 02)722-1400 |
| 상품 리뷰 |
|
| 번호 | 제목 | 고객명 | 평점 | 작성일 | |
| 31 | 요건 저의 애용품입니다. 수성이라 그... | 배지* | ![]() ![]() ![]() ![]() |
2017-04-19 | |
|
요건 저의 애용품입니다. 수성이라 그런지 남는 거 없이 자연스럽게 스며들어서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이 들어서 바를 때마다 심리적으로 기분이 좋아요. 캐나다에서 사는 언니 다녀갈 때마다 사보내는 자연의 벗 품목에 빠지지 않죠. 자연의 벗이 생협에 들어가기 전부터 애용자였는데, 생협에서 빠져서 저도 따라 나와서 화장품은 자연의 벗만 써요. 피부가 약건성인데, 스킨 후 요 수성에센스 바르거나, 바쁠 땐 로션에 믹스해서 바로 발라주기도 합니다. 요 수성에센스를 바르고 나면 하루 종일 당김이 없어 혼자 근사한 속옷 입은 느낌이랄까 뿌듯하답니다. 다만, 수성이라 그런 지 탄력성은 별로 안 느껴져서 별4개 했어요. 고건 블루밍리푸팅 제품으로 커버한답니다. 계속 나왔으면 하는 제품입니다. |
|||||
| 30 | 스킨대용으로 써요..사계절 다쓰면 보습... | 성금* | ![]() ![]() ![]() ![]() ![]() |
2017-03-21 | |
|
스킨대용으로 써요..사계절 다쓰면 보습최고 로션만으론 부족하다 싶으면 수성에센스와 같이 사용하면 안심되요 |
|||||
| 29 | 달님을 살까 햇님을 살까 하다가 겨울이... (1) | 김현* | ![]() ![]() ![]() ![]() ![]() |
2017-01-31 | |
|
달님을 살까 햇님을 살까 하다가 겨울이지만 찝찝함을 싫어해서 햇님 에센스를 샀는데 조금 건조했지만 트러블이 올라오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스킨과 마찬가지로 순하고 좋았어요. 스킨에 비해 양이 없지만 스킨을 더 많이 쓰기에 갠찮아용ㅎㅎ 향료 냄새도 안나고 순하다는 생각이 바로 드는 발림성이라서 좋아요!!
자연의벗
2017-01-31 18:04:47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애용부탁드려요:) |
|||||
| 28 | 에센스종류를 바르면 피부가 까매지고 ... (1) | 윤경* | ![]() ![]() ![]() ![]() ![]() |
2017-01-16 | |
|
에센스종류를 바르면 피부가 까매지고 트러블나서 못바르고있었는데 큰맘먹고 써봤더니 가볍고 트러블안나고 좋아요~ 한달정도 써봐야알겠지만 느낌이 좋네요 ^^
자연의벗
2017-01-16 10:58:16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애용부탁드려요:) |
|||||
| 27 | |
에센스 종류별러 있어서 어디 갈때 든든... (1) | 이나* | ![]() ![]() ![]() ![]() ![]() |
2017-01-04 |
|
에센스 종류별러 있어서 어디 갈때 든든할 것 같아요~~샘플 한번 써보구 피부에 맞다 싶으면 구매해서 쓸 생각이에요~ 일단 성분이 좋우이 안심하고 쓸 수 있네요~~
자연의벗
2017-01-04 17:49:40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애용부탁드려요:) |
|||||
| 26 | |
다시 구매 (1) | 이혜* | ![]() ![]() ![]() ![]() ![]() |
2016-11-28 |
|
예전에 쓰다가 다시 이번에 구매했습니다 얼굴이 말라가길래ㅠㅠ 지성인 티존에는 하나만해도 괜찮은데 건성에 가까운 유존은 땡겨서 오일에센스. 로션 같이 또 발라줍니다ㅠ 겨울이라 ㅠㅠ. 여름엔 수성 하나로 될것같구요~~^^ 민감성 피분데 트러블은 없어 계속 사용할생각입니당
자연의벗
2016-11-28 11:55:03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애용부탁드립니다:) |
|||||
| 25 | 촉촉하고 좋습니다. | 이경* | ![]() ![]() ![]() ![]() ![]() |
2016-11-25 | |
| 비싼 화장품보다 순하고 너무 좋아요^^ | |||||
| 24 | 촉촉해요 | 이미* | ![]() ![]() ![]() ![]() ![]() |
2016-07-04 | |
| 건성이라 수분에 신경쓰는 편인데 이 제품은 만족합니다. 1년 넘게 꾸준히 쓰고 있습니다. 용량도 크지 않아 사용 기간이 짧아 안심하고 씁니다. | |||||
| 23 | 건조한 피부 개선중 | 이미* | ![]() ![]() ![]() ![]() ![]() |
2016-02-03 | |
| 많이 건조한 편인데 에센스 쓰면서 도움 많이 받았어요. 2병째 쓰고 있는데 꾸준히 써보고 다시 후기 올릴게요. 지금까지 만족해요 | |||||
| 22 | 여름철에는 햇님이죠!! | 이수* | ![]() ![]() ![]() ![]() ![]() |
2016-01-01 | |
| 피부트러블이굉장이심한편인데 자연의벗제품은 하나도안생겨요 | |||||
| 21 | 여름에 딱 | 김지* | ![]() ![]() ![]() ![]() |
2015-03-03 | |
| 번들거리는거 싫어하는 사람에게 아주 좋아요. | |||||
| 20 | 처음사용 | 이선* | ![]() ![]() ![]() ![]() ![]() |
2015-01-26 | |
|
다른제품은 여러개째 사용중이지만 햇님 수성에센스는 처음 사용해봅니다 자연의벗 제품중 꽃구름 로션과 함께 제일 맘에드는 제품이에요 저같은 건성 피부엔 아주아주 잘 맞는거 같아요 처음엔 스킨처럼 묽어 왕창 발랐는데 조금씩만 사용해도 사용감이 충분합니다. 저녁에 꼭 바르고, 건조한 피부 이제 열심히 관리해야겠어요~ |
|||||
| 19 | 촉촉 | 조순* | ![]() ![]() ![]() ![]() |
2015-01-05 | |
|
양이 너무 작아서 한 번만 펌핑해서 쓰고 있는데요~ 한 번만 펌핑해도 부드럽고 넓게 발려서 아쉬운대로 사용하고 있어요 특별히 좋은지는 모르겠고 음 피부가 부드러운 것 같아요~ 요것도 펌핑 목이 길었으면 하는 소망이~~ |
|||||
| 18 | 에센스도 굿~ | 이미* | ![]() ![]() ![]() ![]() ![]() |
2014-12-31 | |
|
끈적끈적한 에센스가 싫어서 구입했어요~ 산뜻하게 발리는 느낌도 좋고, 빨리 스며들어 더욱 좋아요~ 겨울에도 좋지만, 여름에는 더 좋을것 같네요~ 다 쓰면 또 구입해야 겠네요^^ |
|||||
| 17 | 촉촉해서 좋아요. | 안혜* | ![]() ![]() ![]() ![]() ![]() |
2014-12-28 | |
|
오일에센스도 좋긴 한데 바르면 너무 번들번들 해져서 낮에 화장 할 때 바르긴 부담스러웠는데 햇님은 팩트나 파운데이션 전에 발라주면 피부도 훨씬 덜 건조하고 화장도 좀 더 잘 먹는 느낌이라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저녁에 귀찮아서 스킨이나 로션 아무것도 안 바르고 세안 후에 햇님만 바르고 잘 때도 많은데 자고 일어날 때까지 피부가 촉촉한 느낌이 유지 돼서 좋고요. 부담없고 촉촉함이 오래 유지 돼서 어머니랑 친구에게도 추천했는데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
|||||
| 16 | 정말 좋네요 | 김정* | ![]() ![]() ![]() ![]() ![]() |
2014-12-01 | |
|
예전에 다른 곳에서 사용했던 오일과는 다르네요 정말 좋아요 부담스럽지도 않고, 건성 피부에 피부 겉만 아닌 안까지 보습되는 느낌입니다. 대만족이고요 이걸로 쭉 사려고요 |
|||||
| [1][2] 3 [4] | |||||
| 상품 QnA | ![]() |
| 번호 | 제목 | 고객명 | 작성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