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구)햇님 수성에센스 |
| 자연의벗 수분에센스 |
|
피부 보습 작용이 우수한 산뜻한 느낌의 수분에센스 |
|
전성분 리뉴얼 예정입니다. 최대한 빨리 리뉴얼 후 입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25,000원 |
|
25,000원 |
|
40ml |
|
1% |
|
![]() ![]() |
|
3만원 미만 2,500원 / 3만원 이상 무료 도서산간지역(제주도) 2,500원 별도부과 (5만원이상 무료) |
|
25,000원 |
[뒤로가기]
|
|
| ■ 제품요약정보 | |
| 제품명 | 자연의벗 수분에센스 |
| 용량 또는 중량 | 40ml |
| 피부타입 | 모든 피부용 |
| 제조일자 | 2019-01-18 |
| 유통기한 개봉후 사용기간 |
제조일로부터 18개월 개봉후 6개월 |
| 사용방법 | 스킨토너로 정돈한 후, 적당량을 덜어내어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두드리며 흡수시켜 줍니다. |
| 제조사 및 제조판매업자 | (주)엘랑 / (주)자연의벗 |
| 제조국 | 대한민국 |
| 전성분 | 정제수,녹차추출물/감초추출물/대왕송잎추출물/당근추출물/의이인추출물/애엽추출물/양배추추출물/영지줄기추출물/은행잎추출물/백합추출물/알루미늄실리케이트,글리세린,황금추출물/모란뿌리추출물,소듐락테이트,베타인,하이드롤라이즈드익스텐신,판테놀,알지닌,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알로에베라잎즙가루,잔탄검,p-아니식애씨드,시트릭애씨드 |
| 기능성화장품의 경우 화장품법에 따른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 필 유무 |
해당없음 |
| 사용시 주의사항 |
1. 화장품 사용 시 또는 사용 후 직사광선에 의하여 사용부위가 붉은 반점,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증 등의 이상 증상이나 부작용이 있는 경우 전문의 등과 상담할 것 2. 상처가 있는 부위 등에는 사용을 자제할 것 3. 보관 및 취급 시의 주의사항 가.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나.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할 것 *식물에서 얻은 성분이 다량 함유된 제품으로 시간이 경과되면서 내용물이 변색될 수 있으나 품질에는 이상이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 품질보증기준 | 본 제품에 이상이 있을 시에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보상해 드립니다. |
| 소비자상담관련전화번호 | (주)자연의벗 02)722-1400 |
| 상품 리뷰 |
|
| 번호 | 제목 | 고객명 | 평점 | 작성일 | |
| 63 | 말그대로 수분이 충전되는것 같아요~~순... | 김수* | ![]() ![]() ![]() ![]() ![]() |
2019-05-15 | |
| 말그대로 수분이 충전되는것 같아요~~순해서 맘에 들어요~ 재구입 의사 있습니다. | |||||
| 62 | 벌써 수년째 자연의 벗 제품을 쓰고 있는데 트러블 전혀 없고... | 김미* | ![]() ![]() ![]() ![]() ![]() |
2019-05-15 | |
|
벌써 수년째 자연의 벗 제품을 쓰고 있는데 *러블 전혀 없고 이만한 화장품은 없는 것 같아요. 특히 수분에센스는 발림성도 좋고 아주 만족합니다. 겨울에는 유분에센스, 그 외 계절에는 수분에센스~ |
|||||
| 61 | |
초6 여아 *드름 나기 시작하는데 유분기... | 윤지* | 2019-05-08 | |
|
초6 여아 *드름 나기 시작하는데 유분기있는 로션보다 에센스가 나을듯 해서 구매했습니다 촉촉하다네요 |
|||||
| 60 | 3월 3주만에 스킨, 수분에센스 재주문했어요. 피부진정 및 홍... | 이수* | ![]() ![]() ![]() ![]() ![]() |
2019-03-24 | |
|
3월 3주만에 스킨, 수분에센스 재주문했어요. 피부진정 및 홍*도 많이 줄고, 항상 클렌징 또는 시간이 지나면 붉은*가 있었는데 제품사용 후에는 전에 나타나던 증상이 없어졌어요. 트*블 피부에 정말 추천드려요. |
|||||
| 59 | |
냄새는 별로지만 항상 쓰는 제품으로 촉... | 고영* | ![]() ![]() ![]() ![]() |
2019-01-07 |
|
냄새는 별로지만 항상 쓰는 제품으로 촉촉하고 넘 좋아요 재구매 의사있어요 |
|||||
| 58 | |
다른제품 사용해보고 잘 맞아서 구매하... | 박초* | ![]() ![]() ![]() ![]() ![]() |
2019-01-04 |
|
다른제품 사용해보고 잘 맞아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끈적임 없이 촉촉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
| 57 | 촉촉해서 좋아요 수분감이 느껴져서 좋... | 안순* | ![]() ![]() ![]() ![]() ![]() |
2019-01-02 | |
| 촉촉해서 좋아요 수분감이 느껴져서 좋은데 아직 더 사용해봐야 할 것 같아요 | |||||
| 56 | |
수분감최고네요. 겨울이라 오일에센스... | 정미* | ![]() ![]() ![]() ![]() ![]() |
2018-12-27 |
|
수분감최고네요. 겨울이라 오일에센스만 구입해서 잘쓰고있었는데.그래도 건조한거같아서 수분에센스 세일하길래 사봤는데 이정도 보습력일줄 몰랐네요. 왠만한건 다땡기는데 이건굉장히 오래가요.저녁에자고 아침에 일어나면 건조해서 세수해야되는 생각이 드는데 이건 그게 없어요.겨울인데도 이정도면 정말 보습력은 최고입니다.금방쓸거같다는 생각이들어요. 자연의벗으로 바뀐후 각질정리된것도 감사했는데,정말 빨리알았다면 하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좋은물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화장품은 여기서만 살거같아요. 인생템입니다. |
|||||
| 55 | |
벌써 몇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네요. 항... | 박종* | ![]() ![]() ![]() ![]() ![]() |
2018-10-23 |
|
벌써 몇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네요. 항상 잘 쓰고있습니다. |
|||||
| 54 | |
이 제품도 거의 쓴지 6개월정되되는거같... | 유창* | ![]() ![]() ![]() ![]() ![]() |
2018-10-08 |
|
이 제품도 거의 쓴지 6개월정되되는거같아요. 가격비싸지만 이벤트할때 쟁여놓으면ㅠㅠ 촉촉하고 피부진정에좋은거같아서 매번구입합니다. 3펌프씩짜서그런지 금방 동이나서 한달도안되어서 구입해요.. 스킨로션에센스팩 다 자연의벗으로갈아타서 피부가 많이좋아졌습니다ㅎㅎ 너무물같지도 끈적하지도않고 흡수잘됩니다 |
|||||
| 53 | |
스킨토너로 1차 수분 공급, 에센스로 2... | 김유* | ![]() ![]() ![]() ![]() ![]() |
2018-09-26 |
|
스킨토너로 1차 수분 공급, 에센스로 2차 보충! 작지만 위력은 큰 아이입니다ㅎㅎ |
|||||
| 52 | 여름에는 수분에센스 겨울에는 오일에센... | 김미* | ![]() ![]() ![]() ![]() ![]() |
2018-07-24 | |
| 여름에는 수분에센스 겨울에는 오일에센스를 사용해요. 여름 지친 피부에 영양을 주는 꼭 필요한 제품이에요. | |||||
| 51 | |
여드름때문에 고생하다 우연히 팩을 알... | 김가* | ![]() ![]() ![]() ![]() ![]() |
2018-07-18 |
|
여드름때문에 고생하다 우연히 팩을 알게되었어요~~ 제가 여드름이 갑자기 올라와서 한번사용해선 가라앉지 않더라구요 팩을 주기적으로 사용하니 좀 여드름이 가라앉는걸 보았네요! 아, 팩 후기는 아니고요 ㅎㅎ 팩이 너무 좋아서 그럼 다른료션도 나한테 맞지 않을까 하던중에 사이트에서 가입하면 샘플을 준다길래 료선이랑 스킨받아서 사용했었어요 덕분에 얼굴이 환해졌다는 소리도 듣고 여드름이 좀 없어졌다는 말도 들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번기회에 화장품을 다 바꿔봐야겠다는 생각에 우선 수분에센스를 구입했는데 오자마자 에어컨으로 고생하는 제 피부에 발라보니 금방스며들고 너무 좋아요~~~ 전 얼굴에 남아있는 료션타입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ㅠ 근데 이건 바르자마자 언제 발랐냐는듯이 금방 스며들고 넘 맘에 드네요 ^^ 계속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우선 샘플로 주신 료션스킨도 써보고 자연의벗 라인으로 바꿔야겠어요~~~~~ 항상 좋은상품으로 번창하시길요 ^^ |
|||||
| 50 | |
샘플받아서 사용하다가 구매했어요 바르... | 남시* | ![]() ![]() ![]() ![]() ![]() |
2018-06-26 |
|
샘플받아서 사용하다가 구매했어요 바르면 바로흡수되고 얼굴이 환해져요 여름에 쓰기 좋은제품인것 같아요 |
|||||
| 49 | |
항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몇번째 재... | 박종* | ![]() ![]() ![]() ![]() ![]() |
2018-04-30 |
|
항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몇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네요. |
|||||
| 48 | |
벌써 2통째 사용중 발림성은 약간 끈적... | 유창* | ![]() ![]() ![]() ![]() ![]() |
2018-04-15 |
|
벌써 2통째 사용중 발림성은 약간 끈적?이는듯 하나 금방 흡수되고 촉촉함! 가볍게 바르는정도로좋아요^^! 트러블날까 불안했지만 1도안나요 제피부는 민감복합성인데 요즘 기초 다바꾸고 피부좋아보인다는말만들어요! 제인생 에센스입니다ㅠㅠ 양이근데 살짝 적은거같아요..가격이조금만내렸으면.. |
|||||
| 1 [2][3][4] | |||||
| 상품 QnA | ![]() |
| 번호 | 제목 | 고객명 | 작성일 |
| 4 |
입고문의 |
이진* | 2019-07-05 |
| 3 |
용량 |
김나* | 2018-09-06 |
| 2 |
제품 사용시 냄새... |
이경* | 2018-03-25 |
| 1 |
성분문의 |
정우* | 2018-03-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