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새하늘 아이&영양크림 |
| 자연의벗 아이&영양크림 |
|
장시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위한 아이&영양크림 |
|
28,000원 |
|
28,000원 |
|
40g |
|
1% |
|
![]() ![]() |
|
3만원 미만 2,500원 / 3만원 이상 무료 도서산간지역(제주도) 2,500원 별도부과 (5만원이상 무료) |
|
28,000원 |
[뒤로가기]
|
|
| ■ 제품요약정보 | |
| 제품명 | 자연의벗 아이&영양크림 |
| 용량 또는 중량 | 40g |
| 피부타입 | 모든 피부 |
| 제조일자 | 2019-08-08 |
| 유통기한 개봉후 사용기간 |
제조일로부터 18개월/ 개봉후 6개월 |
| 사용방법 | 스킨 사용 후 혹은 기초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적당량을 얼굴 전체에 고루 펴 발라주거나 아이크림 대용으로 눈가에 부드럽게 발라줍니다. |
| 제조사 및 제조판매업자 | (주)엘랑 / (주)자연의벗 |
| 제조국 | 대한민국 |
| 전성분 | 녹차추출물/감초추출물/대왕송잎추출물/당근추출물/의이인추출물/애엽추출물/양배추추출물/영지줄기추출물/은행잎추출물/백합추출물/정제수/알루미늄실리케이트,수세미오이열매추출물/감자추출물/연꽃뿌리추출물,글리세린,식물성스쿠알란,동백오일,호호바씨오일,세테아릴알코올,베타인,황금추출물/모란뿌리추출물,스테아릭애씨드,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에스이,세테아릴글루코사이드,세테아릴올리베이트/소르비탄올리베이트,달맞이꽃오일,비즈왁스,알파-비사보롤,알지닌,토코페롤,유카추출물/말토덱스트린,왕귤나무씨추출물/왕귤추출물,하이드로제네이티드식물성오일,p-아니식애씨드 |
| 기능성화장품의 경우 화장품법에 따른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 필 유무 |
본 제품에 이상이 있을 시에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보상해 드립니다. |
| 사용시 주의사항 |
1. 화장품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여야 하며, 계속 사용하면 증상이 악화되므로 피부과 전문의 등에게 상담할 것 가. 사용 중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증, 자극 등의 이상이 있는 경우 나. 적용 부위가 직사광선에 의하여 위와 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 2. 상처가 있는 부위, 습진 및 피부염 등의 이상이 있는 부위에는 사용을 하지 말 것 3. 보관 및 취급 시의 주의사항 가. 사용 후에는 반드시 마개를 닫아둘 것 나. 유아·소아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다. 고온 또는 저온의 장소 및 직사광선이 닿는 곳에는 보관하지 말 것 *자연성분이 다량 함유된 제품으로 시간이 경과되면서 내용물이 변색될 수 있으나 품질에는 이상이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 품질보증기준 | 본 제품에 이상이 있을 시에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보상해 드립니다. |
| 소비자상담관련전화번호 | (주)자연의벗 02)722-1400 |
| 상품 리뷰 |
|
| 번호 | 제목 | 고객명 | 평점 | 작성일 | |
| 98 | |
마음에들어요 | 최민* | ![]() ![]() ![]() ![]() ![]() |
2017-11-27 |
|
마음에들어요 |
|||||
| 97 | 영양크림으로 사용하는데 50줄 나이에 ... | 신수* | ![]() ![]() ![]() ![]() ![]() |
2017-11-27 | |
| 영양크림으로 사용하는데 50줄 나이에 알맞은 유수분감이에요~ | |||||
| 96 | 쓰고 또 써도 좋은 제품입니다. 이보다... | 김경* | ![]() ![]() ![]() ![]() ![]() |
2017-11-26 | |
|
쓰고 또 써도 좋은 제품입니다. 이보다 더 좋은 크림은 못봤네요. 복합성이라 부분적으로 많이 당기는데 이 제품 쓰고 그런게 없어졌어요.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네요. 용기개선은 보아하니 된 것 같은데 기대할 수 있겠네요. 제가 받은 제품은 개선전꺼인지 후인지 몰라서...성분도 착하고 임신하고도 마음 편안하게 쓰고 순해서 좋아요. |
|||||
| 95 | |
자연의벗 크림이 제일 좋아요. 쟁여놓고... | 이수* | ![]() ![]() ![]() ![]() ![]() |
2017-11-20 |
|
자연의벗 크림이 제일 좋아요. 쟁여놓고 쓰고 있어요. 봄, 가을 겨울에 필수품이네요 리치한 질감이고 부드럽고 피부에 잘 스며들어요. |
|||||
| 94 | 항상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악건성이라... | 김미* | ![]() ![]() ![]() ![]() ![]() |
2017-11-20 | |
|
항상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악건성이라 여러가지 제품을 써 본 결과 이 제품으로 쓰고 있습니다 영양크림으로 쓰고 있어 한달에 하나꼴로 쓰고 있습니다 |
|||||
| 93 | 민감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잘 맞아요 | 최혜* | ![]() ![]() ![]() ![]() ![]() |
2017-11-20 | |
|
피부가 좀 많이 민감한 편입니다 여름엔 10분이상 햇빛에 노출되면 빨개지고 화끈거리는데다 안맞는 화장품이면 바로 간지럽고 오돌토돌하게 올라와서 한동안 기초부터 선크림까지 전부 베이비라인만 이용한 적도 있어요 맞는 화장품을 찾으려고 여러 천연제품도 사용해 봤는데 저한테는 자연의벗이 가장 잘 맞더라구요 거의 3년 정도? 기초제품이랑 메이크업류는 자연의 벗 제품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크림은 초가을부터 사용하는데 T라인 지성피부인저도 갑갑하지 않을 정도로 꽤 산뜻한 체형이에요 그렇다고 보습이 안되는건 아닙니다 제가 속건성도 좀 있어서 (정말 관리하기 힘든 피부에요..) 다른 브랜드 제품은 에센스에 로션에 크림까지 발라도 당기는 느낌이 없잖아 있었는데 이 제품은 지금 날씨에 스킨+로션 바르고 그 위에 덧발라 주기만해도 보습이 되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
| 92 | 아주 오래전부터 생협을 통해 사용해온... | 김희* | ![]() |
2017-11-19 | |
|
아주 오래전부터 생협을 통해 사용해온 자연의 벗 애용자입니다. 요 몇년 사이에 연속으로 3개 모두가 윗 부분 입구 아래 주름진 부분이 가로로 터져서 대실망입니다. 진즉에 이 글을 썼어야 했는데 너무 늦었어요. 세번째 마지막 터진 것은 터진 상태에서 뚜껑을 열려고 돌리는데 목이 댕강 잘리더군요. 참 어처구니 없는 아주 형편없는 용기입니다. 내용물은 좋은데 용기땜시 도저히 살 수 없어요. 절반이상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목이 잘려나가버려서 아주 불편한 상태로 사용하긴 했지만 도저히 재구매할 수 없네요. 불루밍 리프팅 크림으로 대신하고 있는데 어떤 게 더 나은지는 모르겠네요. |
|||||
| 91 | 상품의질은 정말좋아요,주름많은 부분에... | 성금* | ![]() ![]() ![]() ![]() ![]() |
2017-11-13 | |
| 상품의질은 정말좋아요,주름많은 부분에 발라주면 주름도 옅어지는것같고 순하고 빌링성ㄷ느좋고 굿이네요 .용기가 리뉴얼되었다고하니 믿고써볼께요. | |||||
| 90 | 사기전부터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역시... | 황희* | ![]() ![]() ![]() ![]() ![]() |
2017-10-27 | |
|
사기전부터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역시나 좋으네요 너무 리치하지 않으면서 영양은 있느듯한 그런느낌이네요 아이크림겸용 페이스라 번거롭지 않고 한번에 바를수 잇어서 엄청난 장점이네요 |
|||||
| 89 | 자연의벗을 알게된지 4년쯤 된것같구요... (1) | 김수* | ![]() ![]() ![]() |
2017-10-10 | |
|
자연의벗을 알게된지 4년쯤 된것같구요~ 그동안 여러제품(스킨로션 에센스 클렌징폼 비비크림 아이크림 바디크림등)을 구매해서 썼는데, 오늘보니 회원가입이 안되어있더라구요. 구매를 늘 이 사이트가 아닌 다른곳에서 했었나봐요. 로션이 떨어져서 혹시 신상품있나 보려고 사이트 들어왔다가 혹시나하고보니 아이크림 튜브가 터졌다는 글이 있네요. 저도 몇달전 반정도 쓰고 입구부분이 텨져서 버렸었거든요. 며칠은 터진채로그냥썼는데, 찝찝해서 계속쓸순없더라고요.ㅠㅠ 용기프린트된디자인이 지금은 바뀐것같은데, 지금은 개선이 되었는지모르겠네요. 제품자체는 믿고쓰는데, 저같은 경우 그부분이 확실히 개선되어야 주문할수있을것같아요.
자연의벗
2017-10-10 14:33:21
안녕하세요~ 새하늘 아이&영양크림은 용기업체 변경& 리뉴얼되었으므로 이용에 참고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
|||||
| 88 | 몇년째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성분이 ... | 김경* | ![]() ![]() ![]() ![]() ![]() |
2017-10-09 | |
|
몇년째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성분이 일단 안심되고 너무 촉촉해서 계속 쓰게 되네요. 아쉬운 점은 튜브가 중간정도 쓰다보면 터져버려 난감합니다. 항상 매번마다 그랬거든요. 이점은 빠른 개선 부탁드립니다. |
|||||
| 87 | |
몇번이나 재구매한지 모르겠네요. 순하... | 박종* | ![]() ![]() ![]() ![]() ![]() |
2017-10-08 |
|
몇번이나 재구매한지 모르겠네요. 순하고 좋습니다. |
|||||
| 86 | 샘플신청으로 써보게되서 올리게 되었는... | 김수* | ![]() ![]() ![]() ![]() ![]() |
2017-09-17 | |
| 샘플신청으로 써보게되서 올리게 되었는데..이제품 좋더라구요 촉촉한 당연하고 발림성이 짱인듯..이 글 남기고 구매하려구요 | |||||
| 85 | |
계속 쓰고잇어요~~ | 박남* | ![]() ![]() ![]() ![]() ![]() |
2017-09-13 |
|
계속 쓰고잇어요~~ |
|||||
| 84 | 빠른 배송에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고... | 문홍* | ![]() ![]() ![]() ![]() ![]() |
2017-08-30 | |
|
빠른 배송에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
| 83 | 3통째 쓰고 있는데요.. 한여름에 써도... | 류상* | ![]() ![]() ![]() ![]() ![]() |
2017-08-29 | |
|
3통째 쓰고 있는데요.. 한여름에 써도 전혀 끈적이거나 찝찝하지 않아요. 피부에 쏘옥 흡수되고 다음날 아침까지 촉촉한 느낌? 요거 없으면 불안하고 요거하나로 아이크림효과까지 있으니 간단하면서도 쓰기에도 편리해요. 고등학생.대학생 딸들도 같이 사용중인데 우린모두 피부미인소리 들어요.^^^ |
|||||
| [1][2][3] 4 [5][6][7][8][9][10] | |||||
| 상품 QnA | ![]() |
| 번호 | 제목 | 고객명 | 작성일 |
|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 | |||














